요즘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허리가 자주 아파옵니다.
스트레칭도 하고 바른 자세도 유지하고 해 봤지만 마음처럼 쉽지는 않더라고요.
특히나 잘 때도 조금 불편한 감을 느껴 침대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매트리스 침대를 썼는데 어머니께 허리가 아프다고 말씀드리니 돌침대는 어떠냐고 하시더라고요.
2년 전 생일에 사드린 적이 있었는데 거기서 자고 나니 일어날 때 개운하기도 하고
가끔씩 있던 허리 통증도 사라지셔서 좋다고 저도 한번 써보시라기에 근처에 매장을 알아보고 방문했습니다.
돌침대 하면 누구나 다 떠올린 그 브랜드인 장수돌침대 화성봉담점에 다녀왔는데요.
집 근처에 화성봉담가구거리에 위치한 매장이었습니다.
2층짜리 건물을 통째로 쓰고 계셨는데, 1층은 장수돌침대, 2층은 노송가구더라고요.
앞에 주차를 하고 1층에 매장문을 열고 들어가니, 돌침대와 돌소파가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들을 쭉 둘러보고 오긴 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다양하더라고요 디자인부터 크기 종류 등
전반적으로 원목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제품이 퀸사이즈기도 하고 하나하나 둘러보고 있으니 사장님이 오셔서 찾는 제품이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딱히 원하는 제품은 없고 사이즈만 퀸사이즈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드리니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습니다.
전 돌침대라고 하면 그냥 대리석으로 된 제품만 있는 줄 알았는데 장수바이오볼..? 인가 약간 가죽 시트로 되어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설명을 들어보니 국제의학학술지에 효능도 등록되어 있고 FDA 등록인증도 받아있고 체온 상승을 시켜줘 소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천연대리석 제품이랑 장수바이오볼 둘 중에 많이 고민했지만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하고 좀 더 관리가 쉬워 보이는 천연 대리석으로 했습니다. 천연대리석은 진드기도 안 생기고 쓱 닦아주기만 하면 돼서 좋아 보였어요. 컬러도 다양해서 침대 프레임 디자인에 맡게 고를 수 있기도 하고.
최종적으로 제품은 이것으로 골랐습니다. 무난하기도 하고 집인테리어에서 튀거나 이상하지 않을 것 같아 선택했는데요. 사용해 보고 괜찮으면 소파도 하나 구매할까 합니다.
돌침대 고민 중이신 분들이 있으시면 저처럼 매장 한번 방문해서 사용해 보시고 설명도 자세히 듣고 가격비교하며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